소서리스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환류소서리스 역대 밸패내역 (25.08.06

아이콘 슬프네w
댓글: 6 개
조회: 7422
추천: 4
2025-02-26 21:24:37
21.08.11 
소서리스출시

21.08.25

[캐릭터/스킬]

  • 소서리스 이동기 '위상 도약'의 이동 거리를 6m에서 8m로 증가시켰습니다.

21.09.29

스탯
  • PVE 방어 계수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0.85
    • 변경 : 0.95

종말의 부름 
  • 스킬의 발동 속도를 더 빠르게 개선하였습니다.

22.04.27

스킬

서릿발

  • '카운터 어택'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돌풍

  • 공격타입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헤드 어택
    • 변경 : 백어택

22.07.06

  • 서릿발
    • 공격 적중 시 적중된 대상에게 발생하는 경직 시간을 소폭 상향시켰습니다.
    • '서리 파편'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증가하지만, 공격에 서리 파편이 발생하고 1.0초 뒤 폭발해 5.0초간 동결 상태를 부여하고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30.0% 증가한다.
      •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증가하지만, 공격에 서리 파편이 발생하고 1.0초 뒤 폭발해 3.0초간 동결 상태를 부여하고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30.0% 증가한다.

    • PVP 시 '서리 지대' 트라이포드를 적용하였을 때 서리 가시에 적중된 대상에게 발생하는 경직 시간을 소폭 상향시켰습니다.

  • 라이트닝 볼텍스
    • 모션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23.01.18

천벌

  • '피할 수 없는 운명'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일반 스킬로 변경되고, 스킬 시전 동작이 짧아진다. 전방 16.0m 범위에 번개를 대각선으로 내려치는 공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16.0/22.0/28.0/35.0% 증가한다.
    • 변경 : 일반 스킬로 변경되고, 스킬 시전 동작이 짧아진다. 전방 16.0m 범위에 번개를 대각선으로 내려치는 공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21.0/27.0/33.0/40.0% 증가한다.


익스플로전

  • '역화'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시전 동작이 줄어들며, 일반 스킬로 변경된다. 제자리에서 즉시 화염을 폭발시켜 전방의 적에게 부채꼴 형태로 피해를 준다.
    • 변경 : 시전 동작이 줄어들며, 일반 스킬로 변경된다. 제자리에서 즉시 화염을 폭발시켜 전방의 적에게 부채꼴 형태로 피해를 주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21.0/27.0/33.0/40.0% 증가한다.

  • '역화' 트라이포드가 5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게 변경하였습니다.
  • '역화' 트라이포드 사용 시 스킬 동작 속도가 빨라지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각인
  • '환류'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마력 방출을 사용 할 수 없지만, 각성기 및 이동기를 제외한 스킬의 피해량이 8/12/16% 증가 및 재사용 대기시간이 3/6/10% 감소한다. 
    • 변경 : 마력 방출을 사용 할 수 없지만, 각성기 및 이동기를 제외한 스킬의 피해량이 10/15/20% 증가 및 재사용 대기시간이 3/6/10% 감소한다. 


개발자 코멘트
소서리스의 '점화'와 '환류' 각인은 사용자의 개성에 따라 전투 방식에 차이를 가질 수 있도록 설계된 각인입니다.
하지만 '점화'와 '환류' 각인의 경우 플레이 방식의 차이에 비해 피해량 성능 격차가 다소 크다고 판단되어
'환류' 소서리스가 사용하는 일부 트라이포드와 각인 효과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그리고 PVP 콘텐츠에서는 매우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PVP 스킬 피해량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23.05.31

스킬

돌풍
  • 신비한 마력 게이지 획득량이 18.2% 증가하였습니다.


서릿발
  • 스킬의 무력화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최하
    • 변경 : 중

23.08.09

  • 각인 
    • '환류'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마력 방출을 사용 할 수 없지만, 각성기 및 이동기를 제외한 스킬의 피해량이 10/15/20% 증가 및 재사용 대기시간이 3/6/10% 감소한다.
      • 변경 : 마력 방출을 사용 할 수 없지만, 각성기 및 이동기를 제외한 스킬의 피해량이 16/22/28% 증가 및 재사용 대기시간이 3/6/10% 감소한다.


23.10.18

스킬

돌풍 
  • 시전 속도를 조금 더 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 '부위 파괴' 1레벨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화염 회오리'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0 초 증가하지만, 적중 시 적을 3.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N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날려버린다.
    • 변경 :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을 3.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N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날려버린다.

  • '번개 회오리'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초 증가하지만, 치명타 적중률이 30.0/37.0/44.0/52.0/60.0% 증가한다. 마지막 타격은 감전 상태를 4.0초간 부여한다.
    • 변경 :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초 증가하지만, 치명타 적중률이 30.0/37.0/44.0/52.0/60.0% 증가한다. 마지막 타격은 감전 상태를 4.0초간 부여한다.


서릿발 
  • 시전 속도를 조금 더 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엘리멘탈 리액트
  • 스킬의 무력화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중
    • 변경 : 중상


아이스 애로우
  • 스킬의 무력화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중
    • 변경 : 중상


혹한의 부름
  • '불완전한 지배' 트라이포드 적용 시 냉기의 기운 공격의 피해량 비율을 조정하였습니다.


익스플로전
  • '역화' 트라이포드 적용 시 스킬의 시전 속도를 더욱 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23.12.20

스킬
  • 공통
    • 기본 공격 및 각성기를 제외한 전체 스킬의 PVE 시 피해량이 2.8% 증가하였습니다.


24.03.06

[공통]
  • 다음 클래스들의 기본 체력 및 방어력 계수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소서리스
      • 체력 계수 : 2.0 → 2.1

스킬

  • 공통
    • 모든 스킬의 신비한 마력 게이지 획득량이 10.2% 증가하였습니다.

  • 인페르노
    • PVE 시 피해량이 9.5% 증가하였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10.9% 감소하였습니다.
    • 신비한 마력 게이지 획득량이 추가로 15.4% 증가하였습니다.
    •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18초
      • 변경 : 14초

    • '화력 팽창'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사전 시전 동작이 길어지고 마나 소모량이 25.0% 증가한다. 강화된 불기둥을 생성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68.0/77.0/86.0/95.0% 증가한다.
      • 변경 : 시전 동작이 길어지는 대신 강화된 불기둥을 생성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68.0/77.0/86.0/95.0% 증가한다.

    • '화력 보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공격 준비 동작이 간결하게 줄어들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0/31.0/37.0/44.0/50.0% 증가한다.
      • 변경 : 공격 준비 동작이 간결하게 줄어들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57.0/64.0/72.0/80.0% 증가한다.

  • 종말의 날
    •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32초
      • 변경 : 30초

    • 마나 소모량이 3.2% 감소하였습니다.
    •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하였습니다.
    • 캐스팅 완료 후 운석이 떨어지기까지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스킬 사용 후 이동 및 스킬 캔슬 타이밍을 좀 더 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 '화염 지대'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운석이 낙하하는 속도가 증가한다. 폭발이 발생한 지점에서 3.0초간 화염 지대가 발생하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15.0/20.8/26.5/33.4/40.3% 증가한다.
      • 변경 : 폭발이 발생한 지점에서 3.0초간 화염 지대가 발생하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27.0/33.3/39.7/47.3/54.9% 증가한다.
  • 리버스 그래비티
    • 신비한 마력 게이지 획득량이 추가로 22.7% 감소하였습니다.
    • '빠른 준비' 트라이포드를 '뇌진탕'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재사용 대기 시간이 3.0/3.7/4.4/5.2/6.0초 감소한다.
      • 변경 :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 으로 증가한다.

    • '약육강식' 트라이포드를 '넘치는 에너지'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89.6/99.2/109.6/120.0% 증가한다.
      • 변경 :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55.0/168.9/182.9/198.4/213.9% 증가하지만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획득할 수 없다.


각성기

  • 종말의 부름
    • 스킬 타입을 일반 조작에서 지정한 마우스 위치 주변에 발생하는 지점 조작으로 변경하었습니다. 
    • 운석 파편 공격이 더 좁은 범위에 집중될 수 있도록 공격 판정 범위를 조정하였습니다.
    • 운석 파편 당 PVE 시 피해량이 28.0% 감소하였습니다.
    • 공격 적중 시 신비한 마력 게이지를 획득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스킬의 무력화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중상
      • 변경 : 상

24.07.10  - 시즌3 -

[도트 피해 변경 사항]

  • 리퍼를 제외한 클래스 스킬의 트라이포드에 부여된 도트 피해의 피해 증가 적용 기준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스킬의 트라이포드에 부여된 도트 피해가 해당 스킬의 피해 증가 효과(보석, 특화에 의한 특정 스킬군 피해 증가 등)가 적용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출혈 룬과 같이 아이템으로 파생된 도트 피해는 기존과 같이 스킬의 피해 증가 효과를 적용받지 않습니다.
    • 도트 피해의 트라이포드 레벨업을 통한 피해 증가량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도트 피해를 포함한 스킬 기본 피해량의 약 30.0% 증가
      • 변경 : 도트 피해를 포함한 스킬 기본 피해량의 약 22.0% 증가

    • 스킬 피해 증가 효과 중 공격 적중 시 조건의 성립 여부에 따라 피해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경우는 도트 피해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예시) 백어택 성공 시, 정중앙에 적중 시, 5명 이상의 적에게 공격 적중 시, 퍼펙트 존 성공 / 실패 시 등

    • 스킬 트라이포드 중 스킬 전체가 아닌 일부 공격에만 피해가 증가하는 트라이포드 옵션은 도트 피해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 다음 트라이포드의 최대 레벨이 1레벨로 고정되었습니다.
    • 소서리스 '종말의 날' 스킬 '발화' 트라이포드
    • 소서리스 '익스플로전' 스킬 '발화' 트라이포드
    • 소서리스 '인페르노' 스킬 '발화' 트라이포드
    • 소서리스 '블레이즈' 스킬 '발화' 트라이포드

24.10.23

아크 패시브

  • 깨달음
    • '과부하'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마력 방출을 사용할 수 없지만, 점멸 사용 시 추가로 30초간 '과부하' 효과를 생성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0.6/1.2/1.8/2.4/3.0%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최대 3스택 중첩되며, 중첩당 신비한 마력 게이지 소모량이 75%, 150%, 300% 증가한다.
      • 변경 : 마력 방출을 사용할 수 없지만, 점멸 사용 시 추가로 30초간 '과부하' 효과를 생성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0.7/1.4/2.2/3.0/3.8%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최대 2스택 중첩되며, 중첩당 신비한 마력 게이지 소모량이 10%, 20% 증가한다.

25.02.26

스킬

  • 공통
    • 기본 공격을 포함한 모든 스킬의 PVE 시 피해량이 2.0% 증가하였습니다.

  • 천벌
    • '최후의 일격' 트라이포드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치명타 피해가 160.0/180.0/200.0/220.0/240.0% 증가한다.
      • 변경 : 치명타 피해가 210.0/232.5/255.0/277.5/300.0% 증가한다.
         
  • 익스플로전
    • '최후의 일격' 트라이포드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치명타 피해가 140.0/157.0/174.0/192.0/210.0% 증가한다.
      • 변경 : 치명타 피해가 190.0/210.0/230.0/250.0/270.0% 증가한다.

  • 종말의 날
    • '최후의 일격' 트라이포드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치명타 피해가 160.0/180.0/200.0/220.0/240.0% 증가한다.
      • 변경 : 치명타 피해가 210.0/232.5/255.0/277.5/300.0% 증가한다.
  • 러닝 글레이셔
    • 피해량이 10.0% 감소하였습니다.
    • 일반 상태일 때 추가로 주는 피해가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35.0%
      • 변경 : 50.0%


아크 패시브

  • 깨달음
    • '과부하' 패시브를 '응집되는 마력' 패시브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마력 방출을 사용할 수 없지만, 점멸 사용 시 추가로 30초간 '과부하' 효과를 생성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0.7/1.4/2.2/3.0/3.8%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최대 2스택 중첩되며, 중첩당 신비한 마력 게이지 소모량이 10%, 20% 증가한다.
      • 변경 : 마력 방출을 사용할 수 없지만, 점멸 사용 시 추가로 45초간 '마력 가속' 효과를 생성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0.6/1.2/1.8/2.4/3.0%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최대 2스택 중첩되며, 최대 중첩 시 공격속도가 3.0/3.5/4.0/4.5/5.0% 증가한다.

25.08.06

아크 패시브

  • 깨달음
    • '환류 강화'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각성기를 제외한 모든 스킬의 피해량이 10.0/21.0/32.0% 증가한다.
      • 변경 : 각성기를 제외한 모든 스킬의 피해량이 17.0/28.0/39.0% 증가한다.



환류 밸패 특징
전체 딜러 중에서 1인분급 딜량이 안나오기 시작하는 시점에 버프해줌 (너프 단 1차례도 없었음)
버프해준 시점에는 쌔지만 이후 지속적인 패싱과 타직업 버프 너프를 통해 또다시 1인분급 딜량이 안나옴
그럼 다시 버프 (무한반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