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가 회사컴에 있어서 그런데 믿거나 말거나임 가정은 이렇게 함
1.원한,속전속결,점화는 333 고정, 나머지 각인은 타대,질량증가,아드레날린,돌격대장,정기흡수,저주받은인형,예둔임
2.각각의 치명/특화가 1000넘어가면 펫효과를 받도록 해놨음 그 기준으로 만든게 아래의 비율임
치특 500/1650, 600/1540, 700/1430, 800/1320, 900/1210, 1000/1100, 1100/1000, 1210/900, 800/1320, 700/1430, 1540/600
치명 1650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서 계산안했음
3.환각의 세트효과와 악몽의 세트효과는 둘 다 6세트고, 효과가 무조건 유지되는 상태라고 가정했음
악몽의 경우에는 끝마가 2사이클마다 터지고 점화를 쓸때는 무조건 마나 중독 상태라고 가정했음
4. 3번에서 효과로 치특 500/1650, 600/1540, 700/1430은 2사이클마다 아덴을 풀로 채울수 있다고 하고, 나머지는 3사이클마다,
악몽의 경우에는 끝마 효과로 위 세구간에선 1.7사이클마다 아덴을 풀로, 나머지에서는 2.4사이클마다 채울수 있다고 가정함.
그래서 결론이 뭐냐??
*각인에 상관없는 점
점화를 켜지 않은 상태에서 나머지(셋트옵션, 카드옵션까지 해서 전부 합한)치명타율 55%가 넘지 않으면,
평균데미지 면에서 700/1430이 우세함
아드레날린을 포함해서 치명타율 70%가 넘어가는 구간에서는,평균데미지에서 600/1540가 잠깐동안 우세하다가,
75%가 넘어가는 구간에서는 극특화가 제일 평균데미지가 우세해짐
즉, 55%이상을 맞출 수 있는 환각은 극특화가 우세하고, 악몽은 아드레날린이나 정밀단도를 채용하지 않는 이상 무조건 700/1430이 우세함
이건 치명타율에 따른 것이라 세트효과는 사실 딱히 상관없음
여기부터가 중요한데,
*각인에 상관있는 점
환각에서 가장 우세한 평균데미지는 당연하게도 타질,타저,아질 순서였고, 그 다음에 타예, 저예, 아예 순서였음
악몽에서 가장 우세한 평균데미지는 아질, 타질, 타저 순서였음
왜 이렇게 됐는지는 말 안해도 알거임. 악몽의 치명타율이 낮아서 그럼.
즉, 악몽을 갈거면 치피트포를 가면 안됨
이것도 또 하나의 중요한 결론임
*세트효과
환각이 풀로 유지된다는 가정하에 악몽보다 5~10% 더 우세했음
즉, 환각 풀로 유지 안되면 도찐개찐임
그냥 맘에 드는거 쓰셈. 자기가 편한거 쓰고.
계산결과는 이런데 믿거나 말거나임. 반박시 님말이 다 맞음. 직접 계산해보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