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멸,10홍기준]
원활한 끝마진입+아덴수급을 위한 돌풍 1트포 빠준 채용 ,리버스 채용트리
※멸화※
6개
※홍염※ 5개
※설명
기존까지 블레이즈 멸화를 채용했었는데
블레이즈 멸화를 빼버리고 천벌 홍염이나 익플홍염을 넣는것이 딜 고점을 더 볼 수 있습니다.
(2 or 1)가 11포인트가 됩니다. (괄호안의 숫자는 5레벨 트포 채용갯수, 5레벨 트포는 18개만 사용가능)
같은 스킬포인트를 기준으로 했을때 한 사이클당 딜 비중은 처음에는 블레이즈가 딜 비중이 더 큰것으로 알았으나 허수를 계속 쳐본 결과 혹부가 더 높은것으로 확인이 됐습니다.
이때, 블레이즈는 [11포인트 불꽃확장 5레벨트포] or [10포인트 스택형 +돌풍6스킬포인트]
둘중에 선택하시면되는데 전자는 조금 데미지가 좋고 후자는 끝마진입용 마나번이 좀 더 용이합니다.
따라서 블레이즈 멸화를 배제하는데, 이후에 말씀 드릴 스킬트리 때문에 천벌or익스 홍염을 채용하는것이 훨씬 딜상향에 도움이 됩니다.
※딜사이클
(아덴on, 사이클반복)
※ 해방 끝나고 스킬을 다 굴려주는 대신
or
중 홍염을 채용한 스킬을 하나 사용합니다. 그러면 다음 해방이후에 끝마 진입전에 안정적으로 천벌과 익플을 둘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혹부멸화를 채용했을때,비해방시에 익플과 천벌을 사용하면 다음 해방때 천벌과 익플이 끝마 이후에 쿨이 돌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비해방때 익플과 천벌을 사용하지 않고 쿨을 놀리는 경우가 꽤 많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혹부멸화 대신에 익플이나 천벌 홍염을 하나 채용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돌풍미채용트리는 별개의 얘기입니다. 질문이나 궁금한점있으면 댓글남겨주세요
※세줄요약
1. 블레이즈멸화빼고 천벌or익플홍염쓰자
2. 해방끝나고 천벌or익플 중 1개 쓰자
3. 다음해방때 끝마가기전에 천벌 익플 다 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