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도화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밸패 또 공깍 개선이 없네

아이콘 바드힐링
댓글: 1 개
조회: 815
2026-06-25 09:32:22

이번 로아온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재활용 굉장히 많이 사용했고 (불만이라는게 아님)
신규 대륙, 월드보스, 살생부 다 밀림

인력이 없으니 밸패도 부분적으로밖에 진행이 안되는거같음
(딜도 X를 눌러 조이를 표하세요)


바드 공깍 패치가 없어서 정복전, 익스 어려울수록

한자리 고정 또 시작인데 웃긴건 바드들도 불만이라는거임


잘하는 바드나 고정팟 바드가 아닌 일반 공팟 바드면

나브 지상처럼 어렵고 난장판이면 캐어가 어려울거임


그나마 도화가는 도도로 갈수있지만

어느 공대장이 바드 공깍없이 공대 꾸리고 싶겠음


현 상태 만족하는 잘하는 바드도 있겠지만 

공팟 바드 생각하면 딜러나 다른 서폿을 위해서라도

공깍 삭제하고 쉴드 트포 하나 추가해주는게 맞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