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도화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딜아가 223 후기

잠온다
댓글: 2 개
조회: 299
2026-06-28 12:16:10
달그리기 즉발기(즉발아님) 이슈로 차지 공격이 일반 공격이 되는 이유가 없음 그냥 차지 시간만큼 서서 시전함
(사실 이거때문에 이전에도 달그리기말고 먹오름썻는데 
별코어가 달그리기 딜량증가라 딜지분이 상당해서 선택지x)

소떼도 극신인거에 비해 시전속도 느려터져서 개답답

시전속도때문에 한획긋기 선입력하면 가끔 씹힘 그럼 또 파죽 늦어지고 딜로스임
+쿨 짧은데 모션까지 기니까 쿨관리가 빡셈 그렇다고 치명 올리자니 그만큼 한획 늦어짐 -> 파죽 늦어짐 -> 딜로스

그리고 회귀돠가 자체 문제인데
깨달음에 치적 25% 증가 따로 붙어있는데 이게 스탯창에 반영이 안돼서(실적용은됨)
치적 계산할때마다 귀찮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