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도화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선생님들 도화가 뉴비(여자친구) 질문좀 드립니다 !

흐우엉
댓글: 4 개
조회: 1291
2026-06-25 11:56:52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저와 여자친구가 이번에 로아를 시작해보려 합니다.

딜러는 세팅이 딜러밖에 없어서 보고 참조하면 될듯한데..

여자친구 도화가는 서폿이라 앞으로 싱글레이드 이런거 다 해야하는데

세팅을 어찌해야 할지 모르곘습니다.

몇가지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1) 서폿 세팅(만개)으로 각인, 스킬만 바꿔서 싱글레이드를 하는걸까요? 그래도 잡을수가 있나요?

2) 1)이 아니면 전부다 딜도화가(회개?) 그 세팅을하고 싱글레이드 및 코어?? 그걸 다 맞추고 하시나요??

이걸 뭐 어디서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하나도모르겠습니다 ㅠ


만약 1)이 정답이라면

서폿 레이드 세팅과 싱글모드 세팅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