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망소빙 이거 못해먹겠네요

아이콘 Cargo
댓글: 2 개
조회: 2030
2026-04-26 01:21:49

있는 팔찌들이 대부분 치신이라, 예전에 깍아둔거 쓰면 200점 깍이는데
보석 바꾸고 시너스빌드 하도 해보는데, 그냥 광사부랑 가토 비슷하게 나오는거 같아요.

허수는 배율 더 나오기는 하는데. 이 아덴 한틱 안 차는거랑 빗나가면 스트레스 이만저만 아니네요.

데피 빗나가도 아쉽다 정도인데
이건 짜증부터 올라옴

그리고 글러 헤드에서 포지션 잡는게 어려워서 타대처럼 써서 그런가. 더 dps가 안 나올수도..

이번에 나기르 9880억 넣고 깻는데, 망소빙으로 하면 8000억도 힘들 듯.
개선해주면 해야겠어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