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래 만월 이렇게나 마나 많이 마르나요?ㅠㅠ

하늘을가르다
댓글: 7 개
조회: 1014
2026-04-26 05:29:21






어떤 셋팅이 유행이던 그저 1710 찍고 코어 열어서 재미 보고싶은 배럭 소울 유저인데,, 아제나도 구독 되어있는 캐릭터가 오늘 드렉 도는데 극심하게 마나가 말라서 혹시 소울 선배님께서 제 세팅 보시고 고칠수있을만한 부분 있나 여쭤보려 들렸습니다 ;_;

본캐가 서머너라서 마나가 말라본적이 드물다보니 배럭 레이드 돌다 마나가 마르면 왜 이렇게 불쾌한지 모르겠어요 ㅠ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