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망소빙 할거면 시너스트리가 낫긴한듯...

아이콘 햄찍이
댓글: 2 개
조회: 1328
2026-04-27 00:19:19
일단지금 마용 시너스트리로 그냥 아덴복구사이클만 쳐도 광사부급 체급나오는대

코핀트리가 고점 높은건 당연하고 언틋보기엔 코핀도있으니 아덴복구도 쉬울거같지만

코핀트리는 채용하는 사신스킬이 베스티지, 길로틴뿐이라 사신화동안 망자박으면서 베스티지 환급받으면서 사신화종료하면서 오더 코핀도 깔아놔야되는대 이게 환경변수때문에 사신화 시간이 모잘라거나 사신화때 후딱 끄고싶어도 쓸 사신스킬이 없어서 애매한경우가 있었음

반면 시너스트리는 피면기로 시너스 채용되는것도있는대  사신화지속시간 내에 서브로 시너스 하나를 더들고있는 셈이라 욕심안내고 깔끔하게 2아글하고 안정적으로 털고나올수있는게 큰듯...

설령 오더 쿨감 못받고 나와도 그냥 아스타로스 글러트니 아덴수급으로 던지고 사신화 베베길(루나틱)아글시 하면 바로 원상복귀되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