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망소빙 치적관련 고민 및 공유

아이콘 모코코코
댓글: 5 개
조회: 1283
2026-05-14 13:53:57
우선 뭉가를 처음써봐서 딜 측정하는게 굉장히 힘드네요..
우선 제캐릭터 기본 치적 : 83.67 (아드, 팔찌, 악세 포함)
9겁작, 팔찌에 무공공이속

두시간 정도 쳐본거라 모수가 상당히 부족한거 감안해주시고...
제가 고민했던 세팅은 총 4개입니다
금2한1 고정
1. 치적114 혼2회달
2. 치적110 혼2회달 치명, 신속조정
3. 치적102 혼1무1회달
4. 치적102 혼1파1회달

결과는 2,4 탈락
1번이 3번보다 0.9%정도 세게 나왔습니다.

1번은 베스티지 쿨환급을 신경써야한다
3번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룬은 베글 속행 길로틴 광분 나머지 풍요쓰고 있습니다
퇴근하고 계속 쳐보겠다만, 정답이 있을까 싶네요...ㅠㅠ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