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와 저같은 똥손은 망소빙 못하겠네요

아이콘 벨랑
댓글: 4 개
조회: 1569
추천: 1
2026-05-14 14:18:59
카멘 더퍼 한창 할 때 로아 입문해서 만월 맛만 보다가 쭈욱 그믐
지금도 광사부하다가 망소빙 해보는데
원래 잘 못해서 피면기로 패턴 씹고, 베스티지랑 스페, 루나틱 다 써가면서 자리 잡는 편인데

망소빙 하니깐 피면기 원할 때 못써,
카운터 못쳐
스킬 헛방 심해서 야드 드니깐 이속은 기어다녀

한 3번 누울껄 3~4배는 더 눕는거같네요...

물론 적응안되어서 그러는거지만 원정대 캐릭 전부 다 피면기 1~2개씩 가지고 있는 쉬운 캐릭들만 하니깐 그저 어렵습니다 ㅠ

Lv70 벨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