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광사부 중인데 혹시 사이클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데컨데기
댓글: 4 개
조회: 1041
2026-05-14 17:06:43
살귀스킬을 못 맞추거나 하면 운명조각 스택도 그렇고 원래 하던 사이클에서 꼬이는 것 같은데
이러면 그냥 몇개 버리더라도 경계 진입하고 그 후부터 리셋 시키면 될까요?
궁 넣고 사신스킬 채워지는 거 써버리면 또 사이클이 생각한대로 안 흘러가는데 그냥 살귀 채우고 -> 사신 이것만 반복하면 되는 건지... 

Lv14 데컨데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