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소울이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광사부 >> 망소빙 2주 후기

암역악서
댓글: 5 개
조회: 2613
2026-05-14 14:25:38
보석 광휘때려박고 2주동안 배럭소울 멈추고 망소빙으로 다녀본결과

아무리 해도 광사부와 비슷하거나 적게나오더라구요 숙련도의 한계인지 아니면 광사부랑 망소빙이랑 200점 정도 차이나는데 이것때문인지

망소빙이 더 쉬워지거나 베스/데스오더 바꿔주면 다시 먹어보겠습니다

--

* 망소빙 아스 15~16억(혼2 뭉가2) 광사부 베스 13억 이렇게 나오는데 다른분들도 비슷하신가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