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반숙방의 기준이란 뭘까

저정지가안돼
댓글: 4 개
조회: 120
2026-06-28 20:14:42
숙제 하나 남아서 대충 빨리깰라고 보다가 세르카하드 반숙방 랏딜 딱 1자리 남길래 바로 출발했는데

워로드 하나가 1넴 데카 혼자 4개쳐먹고 눕클함

2넴은 간파 못하고 잡기 다쳐맞고 240 올라가고 그냥 난리를 치길래 끝나고 한 소리 할라다 원대렙 170에 1730 올라온지 얼마 안됐길래

워로드님 복귀임? 물어보니까 맞다고 하길래 참았다

방만든 폿이랑 깐부 같던데 왜 짤패 기믹도 제대로 모르는거 같아보이는 친구를 트팟 안굴리고 반숙 악기바리를 시키는지 모르겠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