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홀더스 버프 문제점
다크나이트의 유일한 시너지 스킬 비홀더스 버프는 다크나이트가 직접 시전하는 스킬이 아닌 비홀더가 시전하는 스킬인데
최근에 보스 입장맵 생기면서 입장할때 비홀더스 버프가 사라지도록 분류 됨 (입장 맵 입장후 11초후에 시전함)
닼나 유저는 비홀더스 버프의 크확 10%를 포함하여 크확 100%를 맞추게 돼 있음
그래서 입장맵에서 대기후 이동하는게 아닌 바로입장할 경우 크확 100%가 아닌 상태로 극딜에 들어가게 됨
(공격력 못받는것도 있음)
또 이게 비홀더가 시전하는 스킬이다보니 비홀더가 공격중일땐 버프를 안 씀
추가로 죽었을때 비홀더스 버프가 사라지고있음 죽고 일어나면 비홀더스 버프 들어올때까지 크확 및 공격력 손해를 보게 되어있음
2. 궁니르의 과도한 지분율
6차 마스터리 코어들이 나오면서 궁니르의 지분이 과도하게 높아짐
이는 실전딜과 이론딜의 괴리를 줄이는 현 패치 방향성에 전혀 맞지 않음
궁니르 지분 줄이고 짧쿨기든 극딜기든 분배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창섭이가 닼나는 꾸준히 딜을 누적하는 직업이라고 예전 라방에서 말한 걸로 봐선 극딜을 잘 안주려고 하는거 같은데 짧쿨기로라도 분배를 받았으면 좋겠음)
3. 현재 보스 메타에서의 리인카네이션 운용
현재 보스메타는 과거의 즉사기 메타와는 달리 게이지 위주의 기믹수행을 통한 데카관리 메타로 나오고있음
이는 죽으면 발동하는 리인카네이션을 사용할수 없는 메타임
무적기 발동을 위해 패턴을 맞으면 데카랑 연결되기에 리인카네이션을 쓸 수 없는 상황임
리인카 즉발기를 추가하던 추가적인 짧쿨 무적기를 추가하던 해줬으면 좋겠음
리인카 하프는 쓰는사람 아무도없을텐데 내부지표가 어떻길래 개선이 하나도 안들어오는지도 모르겠음
4. 2분화 패치 되면서 2/3된 극딜 계수
지금까지 평딜직업이니까 극딜약해도뭐 라는 생각으로 참았는데
3분 계수그대로 2분패치때 들어왔어도 극딜 별로 안쌨을텐데
오리진 포함 극딜이 실전에서 15%도 안나오는게 말이되나
그저 압축원툴인데 극딜지분 조금은 올려줘도 되지않나 싶음 제발 궁니르좀 너프해줬으면..
5. 비홀더 임팩트
다크나이트 스킬은 소환수인 비홀더스킬과 다크나이트가 직접 공격하는 스킬 두가지로 나뉘어져있음
비홀더스킬은 다크나이트가 직접때리는 공격딜레이와는 상관없이 사용할수있는 스킬임
근데 비홀더 쇼크는 피싸클 키다운중 사용할수 있게 해줬으면서 임팩트는 왜 사용을 못하게 하는지 모르겠음
또 비홀더 임팩트 쓰면서 쇼크 나가게해주는게 그렇게 밸런스가 파괴될 정도로 사기가되나
현재 다크나이트는 재사용 어빌을 첫째줄 또는 둘째줄에 채용하는 메타인데
쇼크 재사용터지면 임팩트를 미루거나 쇼크재사용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됨
임팩트 사용중 쇼크사용 가능, 피싸클 키다운중 임팩트 사용가능 들어왔으면 좋겠음
왕튼튼맨님 글퍼온건데.
이걸로버그리포트 써두되죠? 개선사항? 그거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