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뉴비 제로 템셋팅 질문이용

홀리쬐
댓글: 1 개
조회: 175
2026-06-27 07:33:38






안녕하세요 메이플 뉴비이고 챌섭 챌린저 목표로 천천히 달리고 있습니다! 과금은 패스류 (+ 정말 필요할 때 한두번)만 구매하여 소과금으로 즐기는 중입니다

1. 원래는 에디유니크 주문서 수령후 무기에 발라주고 미라클 때 레전드 보낼 계획이었는데 미라클이 좀 빨리와서

메소로 에픽 -> 레전 등산을 할 지
or
그 돈으로 여명 4셋을 맞출지 고민중입니다
(17성 강화권, 카유잠 활용으로 메소 절약)

어떤 투자가 더 효율적일까요?

+ 엠블렘은 기본보상 사용하다가 적당한 시점에 구매해서 쓸 계획입니다

+ 현재 무기 외에는 기본보상 템들만 사용중입니다

Lv1 홀리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