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제로 뉴비 꺾이고싶지않아.

피자햄부기
조회: 151
2026-06-28 20:38:41
하적자는 무슨 맵에나오는 대각선 레이저들도 피해야한다는데 제로로 그게 가능한가요;;?

그란디스부터는 처맞으면 무조건 데카나가고 게이지깎이니까 스트레스가 벌써 장난아닌데 연습하면 극복되나요 

본캐 렌인데 제로 벌써 어려운데 계속하는게 맞을까요

이적자 140퍼대인데 아직 못깨고있는데

렌은 재미없고 제로는 재밌는데 재 손때문에 살짝 꺾이는거같은데

유튭에선 다들 95~110 퍼 배율로들 다들꺠시니까 뭔가 인스타보는거같음


난 못하지않아. 난 똥손이 아니다.

Lv80 피자햄부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