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극딜할때 사전작업 안하면 딜 얼마나 떨어지나요?

피자햄부기
조회: 141
2026-06-28 22:01:26
디토 알파쉐플 휠브휠 베탈쉐플 쉐레 윈 이거안하고 그냥

디토 쉐플 크바 리밋브 시퀀트 조택 오리진 으로 시작하면 딜 처참하려나요 

최소컷영상들보면 안하시는분들도 있는거같은데...

딜차이 많이심할까요 솔직히 살짝 뇌 과부화오는데 아직 한지 얼마안되가지고 하다보면 tf 부족해가지고 오리진이나 조택이 안나갈때가있어서 저만 그런건가 싶어서요 



Lv80 피자햄부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