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델] 챌섭 유입 아델 뉴비입니다 하드세렌 1페 영상을 찍어왔는데 피드백 가능할까요?

아이콘 배메시러요
댓글: 5 개
조회: 141
2026-06-28 22:46:25
https://youtu.be/U2JLrVXryvk?si=U-B8RQbWC5UwB4JD

배율 109% 시절 (미라클 이후 현시점 119%로 올리고 클리어) 트라이 영상입니다

저때 어센트를 안쓰고 최대한 3번쨰 극딜 돌기 10초 전에 끝내고 싶었는데 자꾸 애매하게 딜이 남더라구요

스펙이 좀 낮나? 싶어서 미라클때 스펙을 올리고 시도했고 그 이후 잡았었습니다

근데 제 친구가 같은 109% 배율에 3번째 극딜이 돌기 20초 전에 진작에 넘어간다고 하더라구요(어센트 안쓰고) 그리고 클리어까지 (친구는 데벤)


여러모로 제 아델 플레이가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혹시 피드백 가능할까요 영상은 하드세렌 1페 4분남짓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