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이번에 시작한 제로 뉴비입니다.

태백불꽃
조회: 111
2026-06-29 00:34:39
이번에 제로 시작한 뉴비인데 이태까지 렌, 캡틴, 썬콜 같은 딸깍캐하다가 주보돌이는 편한딸깍하더라도 본캐는  어렵고 재미있고 쎈 제로를 해보자해서 시작했습니다. 근데 이번첼섭에서 세렌 150퍼인데 겨우겨우 잡았습니다. 다른직업들은 110퍼도 그냥 깨는데 저 제로 재능 없는건가요? 첼섭만 하고 유기해야하는건가요 ㅠㅜ

Lv1 태백불꽃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