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블래스터] 복귀 유저인데... 아니.. 한손으로 해매팡?

기니니
조회: 55
2026-06-29 02:02:13
가능하신가요? 저는 왼손 한손 유저인데... 
매그팡 겨우 적응했는데ㅠㅠ 해매팡은 또 머여.. 극딜이 문제네요...

해머 + 매그넘더블팡 하고 릴파벙하기 전에 더킹스웨이 챠징했다가 떼는 건가요? 이게 한 손으로 가능한가요? 아님... 해머만으로 캔슬이 되서 그냥 해머+매그넘 더블팡 쓰고 더킹스웨이 하는 건가요..?


이제 해머 자체로 캔슬이 되는 거 같은데 그냥 제자리 해머, 매그팡 꾹하면 안되나요?ㅠ 

Lv15 기니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