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챌섭 제로 제네패스 플러스 질문

전역때부활함
조회: 99
2026-06-29 02:05:56


윗잠은 대충 뽑아뒀고 어제 미라클때 에디레전 보내놨는데 공짜 화에큐로 옵션이 저렇게 떠버렸습니다.

제네패스 플러스를 왠만하면 사려고 했었는데 산다면 윗잠 공공보나 노려보는게 맞을까요?

일단 본섭가면 노칼유챔까진 할건데,

8~9만까지 키우기엔 제로가 그란디스 이후 보스부터 좀 별로라는 소리를 들어서 고민중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