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로] 세렌이거 어캄?? ㅋㅋㅋ

똬땅
댓글: 7 개
조회: 385
2026-06-28 21:40:48
검밑솔은 배율 120~130으로 잡아냈는데 세렌 임마는 배율 150인데도 감이 안잡히네 ㅋㅋㅋㅋ.

제로 소질 있다고 생각했는데 산산 조각남 ㅋㅋㅋ. 깎으면 될거 같긴한데 세렌하면서 느끼는게 제로한테 존나게 불합리한 싸움같이 느껴짐.

위로 올라가면 다 저딴놈들만 있는거임??.

걍 배율 200퍼 만들어서 잡아야하나 싶음. 일단 극딜튀로 잡을 스펙만들고 깎아야하나…

Lv37 똬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