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델] 챌섭에서 아델을 처음한 뉴비인데여 혹시 검마 3페 팁이 있을까요?

L0ve4ever
댓글: 1 개
조회: 133
2026-06-29 01:27:39
검마 배율 130% 정도까지 영끝해서 만들고 열심히 트라이 해서
7월 되기전에 솔플 도전 중인데 12 4페는 걍 씹어먹을수 있는데
3페이즈가 좀 어려운거 같아요 싸대가 타이밍은 어느정도 감 잡았는데
패턴 때문에 준극딜 밀릴때 대처가 힘든거 같아요
3페이즈가 너무 빡샌거 같아서 팁을 좀 여쭤봅니다

Lv72 L0ve4ev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