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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키네시스 액티브 스킬도 문제가 많지 않음?

아이콘 체리p커
댓글: 2 개
조회: 932
2022-04-23 19:33:28
제목이 뭔 소린지 좀 더 부가 설명을 하자면
키네시스는 타 직업에 비해서 사용해야되는 액티브 스킬이
너무나도 많음. 키네한지 그래도 2년은 넘은거같은데 아직도
보스잡을때 손이 꼬임. 키셋팅 칸이 모자랄 지경인데 이 모자란 것도
그나마 불릿이나 그라운드를 커멘드로 하고서도 그러는거임.
손가락의 가동범위를 스킬 키셋팅이 넘어가는 경우 너무 힘듬.
키네도 리마스터처럼 스킬을 대대적으로 손봐줬으면 좋겠음.

■ 기존에 써야 되는 스킬 목록 (펫버프 또는 온오프 배제)

- 버프형
1. 엔버링크
2. 시드링
3. 해방무기
-----------------------------------
-공용 액티브
1. 로프 커넥트
2. 에테리얼 폼
3. 블링크
4. 스인미
5. 크오솔
-----------------------------------
-자체 스킬 (불릿, 그라운드 미포함)
1. 싸이킥 그랩
2. 싸이킥 차징
3. 싸이킥 오버
4. 싸이킥 포스
5. 싸이킥 드레인
6. 싸이킥 토네이도
7. 싸이코 메트리
8. 싸이코 브레이크
9. 이여축
10. 로오그
11. 무빙매터
12. 메테리얼
13. 에버싸이킥
14. 트레인 

드레인, 그라운드같이 융합이 가능할 것 같은 스킬들은 좀 합치고
브레이크나 트레인같이 패시브화가 가능할 것 같은 스킬들은 패시브로
바꿔줘야된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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