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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의식의 흐름대로 써보는 개선안

Reon
댓글: 3 개
조회: 1432
추천: 9
2022-06-25 11:36:14
1. 딜 압축
무빙매터, 로오그 딜 압축 필요하다고 생각함
커맨드 형식 또는 온오프 형식이 좋아보임

2.설치기 패시브화 및 리메이크

이동형과 고정형보스 사이의 성능격차는
딜압축 부분도 있지만 설치기가 많다는 점이 가장 크다고 생각함

솔직히 보스를 1페이즈 부터 최대 4페이즈 까지 하나라고 봤을때
스데 이상부터 온전한 고정형 보스는 더스크 뿐임 
고정형 페이즈가 비중이 높은 보스가 있기는 하지만 결국 일부 임

드레인 = 틱당 회복속도에 맞춰 패시브화
허수아비 기준에서는 풀히트 가정인데 패시브화 진행 못 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함

트레인 = 즉발형 극딜기
pp소모도 크고 움직일 수도 없는 설치기가 맞으면 맞을수록 데미지효율이 떨어진다?
ㅈ오바 인거 같고 애초에 기차를 떨어지게 하는 건데 왜 지속딜 설치기인지 이해가 안됌
메테리얼 처럼 즉발기로 바꾸고 불릿처럼 직선으로 나가서 발판 영향 안받았으면 좋겠음

토네이도 = 딜 압축 및 제자리 폭발
120초시절에 사냥기로 써먹던 효자스킬
하지만 180초 주기로 맞춰주고 나서 15마리 타격마릿수 때문에 틱당 데미지효율 ㅈ구리고
사다리나 로프커넥트 시전시에 증발하는거나 보스 텔포해서 안맞는거 ㅈㄴ 억까 심함
180초주기는 곧 보스기특화나 다름없지만 운영진은 주기만 맞춰놓음
토네이도에 대한 전면 리메이크 필요하다고 생각함
전체 지속시간 압축하고 타격마릿수 줄여서 틱당 데미지 올리고 제자리폭발 해야한다고 생각함

그라운드 = ?????
설치 후 묻히는게 끝나면 더 이상 설치되어 있을 이유가 없는 스킬임
설치기여야 하는 이유가 있을까?

3.몬스터가 있어야 쓸모가 있거나 최대효율을 발하는 스킬들 수정

사이코브레이크 = 보스전에서 마릿수 상관없이 최대효율로 가능하게 수정
잡몹이 나오는 보스와 안나오는 보스간에 성능격차 말이 안된다고 봄
하이퍼스킬 패시브로 인해 보스타격시 최대치 적용 (오류 죄송합니다)

보우타 > 보스 우선 타격
보최타 > 보스 최대치 타격

이라는 말이라도 만들어야 하나 싶음

사이킥 그라운드 = 보최타 시급

그랩모션 = 온오프화
보스전 어떤잡몹도 그랩모션에 끌리지를 않는데
보스전에서 오버로드마나 체력 잡아먹고
공속딜레이 야금야금 먹음 온오프화가 가장 좋다고 생각함

4.PP라는 특수코스트의 불합리함 개선

오버로드마나 = hp회복스킬 추가
모법은 인피 , 이번 플위는 mp회복스킬 추가로 리스크를 극복함

각 마법사 직업마다 가지고 있는 리스크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오버로드마나를 고치는게 아니라
키네시스에게 리스크를 상쇄 할 수 있는 스킬을 주는게 맞다고 생각함

하이퍼스텟 PP 투자 = PP모자람 없도록 기본PP상승

하이퍼스텟에 MP도 있지만 MP를 찍는 직업은 단 하나도? 없음 (제논찍나?)

재접속시 PP 증발 = 재접속시 종료전과 똑 같은 PP보존

pp를 0으로 만들면 결국 스킬로 채워야하는데
그랩이나 기본공격 날리는 것도 시간이고 
매번 차징이나 에버싸이킥 쓴거 쿨타임 기다리는 것도 시간인데

유저의 시간이 ㅈ만해서 계속 안고쳐주는거임?

5.타격거리에 문제 개선

여기서부터 의식의흐름 끊겨서 더 이상 못쓰겠어요 
나중에 또 생각나면 2편 쓸게요

위 개선안은 온전히 제 개인의 생각입니다.
더 좋은 개선사항이 있거나 오류가 있다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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