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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키네시스 스킬들을 이렇게 변경한다면 어떰?

아이콘 체리p커
댓글: 8 개
조회: 1066
추천: 2
2022-06-26 18:53:08

■ 얼티메이트-무빙매터
소모 PP 15
쿨타임 180초
지속시간 30초
딜은 기존의 정확히 2배
커멘드 추가 : ↓ + 스킬키 = 무빙매터가 제자리에 고정되며 즉시 최대공속에 도달, 스킬의 남은 지속시간이 3분의 1로 감소
■ 얼티메이트-트레인
온오프 스킬
발동시 소모 PP 2
얼티메이트 스킬을 제외한 공격으로 5번 공격시마다 기차가 대각선으로 내리꽂힘.
■ 싸이킥 포스 1,2,3
쿨타임 1초
해당 스킬로 타격시 10초간 싸이킥 마크 부착 및 점차 증가하는 도트 데미지 부여
마크가 부착된 적을 타격시 마크가 폭발하며 남은 도트 데미지를 한번에 입히고
PP를 2(1차), 4(2차), 6(3차) 만큼 회복. 마크 폭발로 인한 PP회복은 5초에 한번만 적용
■ 싸이킥 토네이도
쿨타임 90초
지속시간 15초
딜량은 기존의 정확히 절반
물체는 4초마다 총 3번 커지며 지속시간 종료 또는 스킬 재사용시 물체가 제자리에서
즉시 폭발하여 광역 데미지
■ 임계 => 세포재생 가속
패시브 스킬
얼티메이트 스킬을 제외한 공격에 흡혈효과 적용.
흡혈 양은 키네시스의 남은 체력에 비례함.
■ 싸이킥 오버
지속시간 30초
스킬 사용시 1초간 무적 및 시전시간동안 싱크홀 배경화면이 펼쳐짐
스킬의 효과는 현재와 동일
스킬 종료시 1초간 무적 및 배경화면 정상화
■ 싸이킥 워크
점프 속도와 거리가 현재의 2배로 증가
■ 싸이코 브레이크
쿨타임 30초
지속시간 30초
최대 10마리까지 타격 가능
몬스터 타격 여부와 관련없이 시전시 최종 데미지가 항상 15% 증가
몬스터 타격 시 타격한 몬스터의 숫자만큼 PP를 회복
보스 몬스터는 10마리로 취급
■ 싸이킥 무브
쿨타임 5초
지속시간동안 상하좌우로 어디로든 이동 가능
스킬 캔슬 가능. 기존과 다르게 캔슬해도 PP 소모가 없으나
캔슬시 다음 쿨타임이 10초로 적용됨
■ 싸이킥 드레인
쿨타임 3초
지속시간 30초
모드변경 추가 : 장판 모드는 기존과 동일 / 디버프 모드는 시전시 주변에서 가장 체력이 높은 적 1명한테 부착
해당 스킬에 의한 타격으로는 싸이킥 포스의 마크가 폭발하지 않음
또한 텔레키네시스도 해당 스킬에 의한 타격으로는 사출되지 않음
■ 싸이킥 그라운드
쿨타임 30초
지속시간 30초
장판을 한번이라도 밟은 적에게 최종 데미지를 15% 늘려주는 디버프를 스킬의 남은 지속시간동안 부여
장판 위의 적은 보스몬스터를 포함해서 이동속도가 30%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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