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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운영진이 봤으면 하는 pp시스템의 불합리함+매터

무릎장애
댓글: 1 개
조회: 923
추천: 9
2022-06-28 14:58:54
1. 이동형 보스에서 드레인 가동률이 상당히낮음
-> 피피수급 잘 안됨(루시드는 그냥 드레인 없다고 보면됨)
2. 타 직업은 스킬을 쓰면 가만히 있어도 쿨타임이 도는데
키네는 피피가 닮. 이게 무슨말이냐면 피피 회복 전까지는 사실상 쿨타임이 끝없는거임.
예를들어 스킬 a가 쿨이 3초고 키네 스킬은 pp7이 닳는다고 하였을때, 두 직업 모두 스킬을 쓰고 못맞췄을때 스킬 a는 3초후에 쓸수있지만 키네는 어떤 방법을 통해 회복하지 않는 한 쿨타임이 5초 10초 정해지지 않았다는거임. 이것을 드레인을 통해 회복이 무한히 지속적으로 된다면 그렇게까지 불합리한 시스템은 아니지만 사실상 드레인 가동률이 상당히 낮기때문에 엄청나게 손해를 보는 구조입니다. 드레인을 부착형으로 만들던가.. ㅠ

추가로 무빙매터는 파티플에서 너무 애매한 스킬임
90/30 , 180 환산시 180/60 이라는 말도안되는 스킬

파티격에서 3분팟 기준으로 매터가 쿨이돌았을때 바로바로 쓴다면 상관 없지만 보스패턴 텔포 문제등등으로 사용을못하거나 하더라도 맞추기가 상당히 힘듦. 억지로 패턴후에 쓰게되면 3분극딜에서 쿨이 밀리게 되는데 이렇게 스킬이 밀리게되면 사실상 손해가 너무 심해 사용하기 힘들어서 90초 스킬을 180초마다 사용하게될때가 많음.. 개선이 정말이지 많이 필요한 스킬입니다

Lv12 무릎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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