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 ss기준(200)
램피지 11.4초
2초뚝-> 남는 0.6초 3%감소 -> 9.7초
3초뚝-> 남는 1.6초 8%감소 -> 9.2초
4초뚝-> 남는 2.6초 13%감소 -> 8.7초
5초뚝-> 남는 3.6초 18%감소 -> 8.2초
6초뚝-> 남는 4.6초 23%감소 ->7.7초
*메르 250기준으로는 여기서 0.05~0.06초 추가 쿨감*
-스톰 지속시간에 사용가능한 램피지 횟수-
쿨뚝 2초부터 진짜 쿨 돌때마다 빡빡하게 굴렸을 때 총 5회 가능(기존 넉넉하게 4회가 최대)
실전성 생각하면 극극최소 3초, 적어도 4초는 쓰는게 넉넉하게 램피지 5회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
6초뚝은 이론상 6회도 가능한데.. 6초가 가능할까요?
-쿨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스톰 시간에 램피지를 제외하고도 소붐, 클컷의 대미지 비중도 상당함
이번에 램피지 쿨감 적용으로 어쩔 수 없이 쿨감을 땡긴다면
생각 외로 어나더 댐증보다 제규어 쿨타임 리듀스 효과도 좋을 것으로 예상됨
어차피 소붐, 클컷, 크로스는 10초 쿨이 되지않아서 쿨타임 리듀스 20% + 쿨뚝 n%를 받는다면
스톰 시간 내(시드링 및 엔버링크 생각한다면) 엄청난 극딜을 넣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됨
이 외에도 어빌 재사용도 같이 사용된다면 스톰시간 내내 소붐 클컷 크로스를 쉬는 타임 없이 쓸 수 있을 것이라 예상..(무적기,제규어 소울,엔버 재사용도 생각한다면 상당히 합리적인 어빌)
-> 아에 어나더 평딜을 제외하고(내려가봤자 어나더'만' 댐퍼합 10% 감소) 스톰 극딜을 확실하게 넣자 라는 생각
쿨뚝 설명 읽어보니까 5초 미만으로는 적용 안된다고 써있네요..
쿨뚝 쓰면 그냥 어나더바이트 찍는게 나을듯
근데 무적기 추가로 재사용 어빌은 충분히 고려해줄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무적기 재사용, 엔버링크 댐 45%) -> 늘어난 램피지 횟수 재사용 엔버 링크 적용 가능!!
제규어 소울(330*12)은 소붐(520*6)이랑 고작 퍼뎀 800% 차이입니다. 쿨에 비해서 딜량이 거의 동급이네요 이제 딜링용으로도 살짝 애매한듯? (램피지 >>> 소울 > 소붐 >> 클컷 >> 크로스)
추가로 올린글 : 쿨뚝과 리듀스의 관계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6/116028?category=%EC%99%80%EC%9D%BC%EB%93%9C%ED%97%8C%ED%84%B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