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더블점프 부분이동거리 증가
- 서먼상태의 이동거리 증가는 솔직히...타직업에 비해 트리플점프로 받아도 절대 과하지 않다고 생각함.
서먼 트점 오류일때 와헌유저들 너무좋아했었음. 솔직히 트점으로 줘도 크게 오벨이라고 생각되지않음.
2. 재규어 라이딩 부분
후딜 개선
- 후딜부분 개선은 만족스러움. 다만 와헌 보스전 전투패턴을 봤을때 큰차이 없을듯 함.
옆그레이드 느낌.
3. 서먼재규어 부분
재규어 이속증가, 재규어 소환 시 크리티컬 데미지, 상태 이상 내성 증가 효과가 삭제되고 패시브전환
- 이제 재규어라이딩탔을때도 크뎀 상태이상 증과효과 받으니 사냥에서도 딜조금올랐을듯
4. 클로우컷, 크로스로드, 소닉붐, 램피지 및 어나더바이트 부분
딜상향 및 레벨당 %데미지 삭제
- 매우만족 평딜,극딜 전부 강해질듯.
5. 비스트폼 부분
2초무적 70초쿨
- 이건 진짜 생각하지도 않았던 짧은 무적기 추가 너무좋음.
6. 어시스턴트헌팅유닛, 드릴컨테이너 부분
어시 재장전 4->2초 공격 3초->5초 / 드릴 30초유지 30초쿨 및 범위증가
- 사냥 및 보스에 조금더 쓸만하게 개선된듯 특히 사냥부분을 겨냥한 패치가 아닌가 싶음
개인적으로 만족스럽긴하지만 사냥개선은 발칸을 개선해야된다고 생각함.
7. 와일드발칸 타입P 부분
공격범위 증가
- 와헌은 초고자본기준 발칸 1킬일때 사냥능력이 극대화 된다고 생각함. 타입p..먼가 나사빠진느낌이였는데
그래도 범위 개선되서 좋음. 타입p쓰면서 그레네이드 쓰기가 너무불편함. 추후 레지리마때 지켜봐야할듯
8. 재규어소울
쿨타임 3분->2분 및 그에따른 퍼뎀 조정
- 와일드헌터의 재규어소울은 자체바인드인 부분도 있지만 딜적인 요소도 상당함
특히 재사용터지면 극딜뽕 치사량급인데 3분이여서 늘 극딜때 리레/웨폰 스위칭때 웨폰때는 못썼었음.
매우만족
9. 재규어스톰
재소환 대기시간 6초->3초 감소
- 기존 6초도 보스전에서 크게 문제없었는데 더 줄여줘서 더좋음
루시드2페 같은 보스패턴때 상당히 좋을듯
그 외 부분
* 파괴 온오프화
- 평딜 및 극딜 2분주기인 와헌입장에서 무조건 씹 상향 원기형 사랑해
* 쿨뚝 의 적용
필자는 일단 레지리마스터때 어떻게 될지몰라서.. 스텟뚝 존버할예정
와헌 렘피지가 쿨뚝을 적용받는다? 이건 솔직히 바라긴했지만 막상 주니까 모자 다시맞출생각에 어지럽다.
와헌 렘피지 쿨뚝적용시 재규어스톰 썼을때 딜상승량이 꽤 큼. 쿨뚝으로 인해 렘피지를 한번 더날릴수있게됨.
그외 재규어 스킬도 조금씩 감소할테니 쿨뚝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될듯함.
와헌이 0티어가 되는 그날까지
저는 외치겠습니다!
와헌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