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보조 공공방 가도 괜찮을까요?

Kdhdn
댓글: 4 개
조회: 1465
2026-04-19 12:03:10




일단 본캐로 키우고 있고요

보조 22성으로 올리려고 하는데 지금 보조는 윗잠 아랫잠 다 35퍼에 18퍼라 별 달기 애매해서 22성 보조 사려고 하는데요
환산 들어가보니까 방무가 효율이 제일 좋은데 방무 한줄 달린 보조 사는거 괜찮을까요?
방무가 잡옵 취급인거 같아서요

지금 무보엠이랑 헥사 효율은 사진과 같습니나

Lv2 Kdhd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