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챌섭캐 0초->5초 후기

철철철철
댓글: 5 개
조회: 3399
2026-04-19 22:48:28
챌섭에서 0초 쓰다가 본섭 와서 5초에 아티펙트 재사용7.5%  메르260까지 먹으니 직업이 다름 윤택함 
딜구조 랑 유틸에 기름칠한 느낌 부드러움
챌섭에서 보스돌때 무적이 살짝 아쉬웠는데 5초+본섭 내실 합쳐지니 맠오팬이 빨리 돌고
파컷 재사용도 잘 터지니 팬텀 많이 재밋네요

근데 순수 자유로운 무적기는 있으면 좋다 생각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