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카데나 뉴비 질문

바이퍼질문
댓글: 2 개
조회: 927
2026-04-19 15:56:02
1.본캐로 하고싶은데 할만할까요?여름 하버에 할꺼고 1억단까지 일단 무조건 키울듯합니당 이후에는 천천히 본섭와서 스펙업할꺼구요
2.미리 연습하는게 좋을거같아서 그러는데 200렙짜리 카데나로 연습해도 노상관인가여?
3.아마 아이템버닝템으로만 할꺼같은데 쿨뚝없이 쓸만한가요?그리고 이후에 쿨뚝을 산다면 몇초정도를 권장하나요?참고로 무자본이고 270렙 3개에 285렙 1개 있어서 주보 수익은 좀 됩니당..

Lv20 바이퍼질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