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헥환 5.3 호영 제네무기 vs 헥사강화 질문

뭘봐싸울래
댓글: 5 개
조회: 1222
2026-04-19 18:06:04
가볍게 즐기는 호영 유저입니다.
제네무기(추옵, 잠재 등) vs 헥사강화
중 뭐가 더 좋아보이나요?
개인적으론 무기 윗잠이 마음에 안들어서 바꾸고 싶은데, 제 스펙에 괜찮은 옵션인지 잘모르겠기도 하고 어떤게 우선순위인지 알고싶습니다.
이번 루시드 이벤트 활용해서 맞출 생각이에요.

추가적인 스펙 확인
--> https://maplescouter.com/ko/info?name=%ED%84%B0%EC%A7%80%EB%8A%94%ED%98%B8%EB%9E%91%EC%9D%B4&preset=00000




Lv1 뭘봐싸울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