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로드] 나로 흉성 3페 팁이 있을까요?

아이콘 발마
댓글: 6 개
조회: 1392
2026-04-19 19:55:44


마약있는 상태로 배율 150퍼나오는데...

환영에서 게이지 0 만들기->현실가서 '최대한' 뎀증받고 딜하기->시간부족하거나 게이지위험하면 환영 돌아오기

이 싸이클 반복해서 하고있는데


1, 2페까지는 어느정도 하겠는데...
3페만 들어오면 패턴이 맵에 3개씩깔리면서 뭘 피할 방법이 없네요.

특히나 환영에서 게이지가 계속 깎이니 게이지0을 못만들고 결국 환영극딜로 하게되버리고
이러다보니 타이밍 안맞아서 오리진도 죄다 환영에 꼬라박게되버리는데

전반적인 팁좀 주실수 있을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