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팬텀 배율 보스에서 어느정도인가요?

롱판다하트
댓글: 1 개
조회: 187
2026-06-26 00:01:25
팬텀 챌섭에서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요
연모에서 메이린 치는데 140% 나오는데도 딜이 모자릅니다.
쿨 돌때마다 다 돌리면서 평딜도 넣는데 이상하게 보스 배율만큼 딜이 안들어가네요
더스크나 진힐라 같은 모든 보스가 그렇게 느껴지네요 제가 숙련도가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여태 다른 직업들 다해봤지만 이렇게까지 배율이 높은데도 못깨는거는 참 오랜만에 느껴지네요
극딜이나 이런거 다 유튜브에서 나온대로 딜 넣고 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Lv3 롱판다하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