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워커] 선생님들 혹시 흉성 배율대로 나오시나요?

아마니에
조회: 74
2026-06-26 00:35:58
평소에 빌드 없이 대충대충 치다가
지금 2정수를 연습 중입니다.

각설하고, 배율이 진리야 아니지만, 이 배율에 이 클탐이 맞는지 궁금은 해서요.
지금 135%에 17분 정도 걸리고 있는데, 2000/135=14.8이니까,

"헉, 내가 1극딜만큼 딜을 못 넣고 있다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 선생님들은 배율대비 흉성 클탐 어떻게 나오시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