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전 폐사합니다ㅠ

무구므구
댓글: 4 개
조회: 227
2026-06-26 02:34:16
나름 6일차에 캔슬 삑 안 나고 국룰 콤보 말고도 다른 스킬끼리 조합해서도 연계하고 단일 스킬 체이스 캔슬까지 바로 습득해서 재능 있는줄 알알았는데 문제는..
배율 140 보스조차 너무 힘들고 분명 열심히 딜 넣고 있는데 잘 안 잡히고 타임아웃 당하고 캔슬을 못하고 뭐 이런 것 때문에 못 잡는거면 모르겠는데 딜을 열심히 넣어도 안 잡히니 결국 현타가 오네요...ㅠ
제 길이 아닌 것 같아서 결국 폐사 합니다
여러모로 카데나 유저분들 진짜 존경합니다

Lv3 무구므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