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이번 챌섭 유입 카린이인데 노세

P댓
댓글: 2 개
조회: 113
2026-06-26 01:45:32
노세 연모 156퍼가 뜨는데 진짜 벽느껴져서 못하겠어요 어떡하죠
하드 진힐라는 221퍼로 그래도 한 8~9분 남기고 깼는데
아직 카데나 1주일차라 못잡는게 정상이겠죠 ?
스킬쓰고 체이스쓴다음 눕는건 알겠는데 체이스를 윗체로 하는거 맞죠 ?
지금까지 윗체로 계속 습관들여놓긴했는데 윗체후 숙이는게 좀 안익숙해서 그런지
어렵더라구여 밑에 제 키세팅도 올려놨는데 지금이라도 바꿔야할지 하 진짜
미치겠네요 진득하게 본캐로 키우고싶은데 오른쪽 위에 스킬을 넣자니 방향키 움직이는게 힘들거같고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지 너무 고민입니다

Lv14 P댓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