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캡틴] 어빌 질문드립니다!

L퍼즐
댓글: 2 개
조회: 103
2026-06-27 10:45:19
운좋게 이렇게 나왔는데

이 이상을 뽑자니 사실상 크게 쌔지는 거같은 느낌은 안들꺼같아가지고
(현재 1번은 드랍20% 메획10% 입니다./ 상추뎀은 5%)

1. 1번을 드랍20% 메획14% 일몹뎀% 뽑기
2. 3번에서 보스용 3줄 띄우기 (겸사겸사 유니크 메획 나오면 1번꺼 갈기)
3. 2번에서 보공9퍼만 잠구고 상추유니크 뽑고 재사용 다시 뽑아서 마무리 하기

어떤게 나을까요?

Lv33 L퍼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