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술되는 순서대로 사용한거구요
예) "더블점프 + 블링크 = 안됨" 을 해석하면 더블점프 후 블링크를 사용했지만 작동하지 않음.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직업 차별 요소라고 생각되서 버그리포트로 문의 넣어뒀습니다.
추가) 블링크는 공중에서 블링크 사용시 체공되는 신기능 말하는겁니다
데몬
더블점프 + 블링크 = 안됨
윗점 + 블링크 = 안됨
글라이딩 + 블링크 = 안됨
윗점 + 글라이딩 + 블링크 = 안됨
더블점프 + 글라이딩 + 블링크 = 안됨
블링크 + 글라이딩 = 됨
블링크+ 윗점 = 됨 << 별 의미 없음
사용 팁
블링크 + 글라이딩 사용시
체공 지속시간 중에는 알트 한번 <-이게 더 부드럽게 나감
체공 지속이 끝난경우 알트 두번 <- 잘 안나가서 떨어짐
아크
더블점프 + 블링크 = 됨
블링크 + 더블점프 = 됨
윗점 + 블링크 = 안됨
체공 + 블링크 = 됨
체공 + 윗점 + 블링크 = 안됨
체공 + 더블점프 + 블링크 = 됨
충동 + 블링크 = 됨
모전
윗점 + 블링크 = 됨
윗점(점프와 같이) + 블링크 = 됨
윗점 + 더블점프 + 블링크 = 안됨
윗점 + 블링크 + 더블점프 = 됨
아델
윗점 + 블링크 = 됨
윗점 + 체공 + 블링크 = 됨
임페레조 + 윗점 + 블링크 + 체공 = 됨
더블점프 + 블링크 = 됨
임페레조 + 더블점프 + 블링크 = 됨
...등등
임페레조 페더 더블점프 윗점 블링크 체공 이동기 순서 막 바꿔도 잘만써짐
추가 팁
안떨어지고 오래 체공하려면
윗점이랑 연계할거면 블링크 + 체공 연계가 유지 잘되고
임페레조랑 연게할거면 임페레조 + 윗점 + 블링크 + 체공이 잘됨
직업별로 같은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되는직업이 있고 안되는 직업이 있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