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록색은 즉발 패턴이고, 붉은색은 지속 패턴입니다. 자주색은 1회 공격 후 소멸하는 패턴입니다.
범위가 직관적인 패턴은 제외했습니다.
2. 1페이즈
에너지 압축: 2개 패턴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회색 사각형 상태에서는 공격 범위를 파악할 수 없습니다. 위로 공격하면 숙여서, 아래로 공격하면 50px 이상 점프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자폭 지뢰: 지뢰라는 이름에 걸맞게 적을 탐지하는 범위가 하단의 5px에 불과합니다.
제압용 로봇
폭발물 낙하: 지면에 착지하고 3.00초 후 공격이 발생합니다.
전선더미 방출: 2개 패턴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위치 제어 프로토콜: 하단 범위가 없습니다.
부품 추락
밀격: 2개 패턴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제압용 벙커: 공격이 2회 발생합니다.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전 방향 중력 구속
어둠의 기운: 전 방향 중력 구속에 피격되어 속박된 상태가 아니라면, 스우의 위치에 310px의 여유 공간이 발생합니다. 한 층 아래에서도 피할 수 있습니다.
발판 파괴: 조준 지점에만 판정이 있습니다.
충격형 텔레포트: 공격이 2회 발생합니다.
함포
소형 기계팔 돌진: 캐릭터 위치를 기준으로 공격이 발생합니다. 위의 그림은 익스트림 난이도에서 기계팔의 주기입니다.
대형 기계팔 돌진은 캐릭터와 임의의 기계팔을 잇는 굵은 직선의 형태로 공격 범위가 설정되며, 굵기는 1페이즈와 2페이즈는 220px, 3페이즈는 280px입니다.
유도탄: 캐릭터 위치를 기준으로 공격이 발생합니다.
2페이즈, 3페이즈의 스우 타격 범위를 함께 올립니다.
전기장 설치: 1페이즈 4초, 2페이즈 3초, 3페이즈 3초 간 지속됩니다.
상단 포격: 하드 이상 기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