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록색은 즉발 패턴이고, 붉은색은 지속 패턴입니다. 자주색은 1회 공격 후 소멸하는 패턴입니다.
범위가 직관적인 패턴은 제외했습니다.
검은색 사각형은 공격 0.36초 전부터 색이 어두워집니다. 불멸의 의지를 사용할 타이밍을 계산할 때 참고 바랍니다.
각 패턴의 정식 명칭은 패치 노트에 언급될 때만 알 수 있으며, 모든 패턴은 가칭입니다.
2. 1페이즈
2검: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3검: 1타와 2타에 한해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대검의 소나기: "무수한 검의 소나기가 대지를 덮친다. 지면을 벗어나야 한다."
1타는 200px 이상, 2타는 450px 이상 점프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패턴 시전 시 본체의 모션입니다. 공격 타이밍을 표시했으나, 본체에 공격 판정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1돌진: 일반적인 돌진 패턴과 달리, 공격 판정과 돌진 모션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최초의 대적자의 모든 돌진 패턴은 몸박 무시로 막을 수 없습니다.
쉐도우 파트너는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쉐도우 파트너는 무조건 생성 1.44초 후 공격합니다.
3돌진: 1타와 3타가 강화 공격입니다. 2타는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1타의 쉐도우 파트너는 숙여서, 3타의 쉐도우 파트너는 50px 이상 점프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야바위: 맵 구석에서 화면 바깥으로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인접한 영역 사이에 74px의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스나이핑: ???
4. 3페이즈
3검: 1타는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2타의 속성은 랜덤입니다.
4검: 1타와 2타는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3타의 속성은 랜덤입니다.
3돌진: 1타와 2타는 숙여서, 3타는 50px 이상 점프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1타와 2타의 쉐도우 파트너는 숙여서, 3타의 쉐도우 파트너는 50px 이상 점프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수정 사항]
2025년 8월 22일 21시 45분: 정식 서버 업데이트에 맞춰 최신화, 3돌진 3타 범위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