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란 각종 방어용 스킬을 포기하고 공격에 치중한 데미지딜러
는 개뿔 화력은 중상위권의 어중간한 화력에
공격 범위도 조루 공격속도가 빠른것도 아니고 마릿수도 낮음
또 3타라 맥뎀의 한계가 매우빨리 찾아오고 (그러나 저~중 자본이 화력뽑기는 좋은직업)
스킬 해제 한번 먹으면 쓸버프도 많은게 콤보까지 다시 10개 다채우고 인레쓰고 또 10개 다채우고
채우자마자 스킬해제 또먹으면 짜증폭발
문제점이 많습니다....
! 개선안

아이언바디 : 前 : 물리방어력 200증가 지속시간 300초
後 : 영구적으로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 200증가

파워리플렉션 : 前 : 받는 데미지 30% 무시후 500%로 되돌려줌 지속시간 180초
後 : 받는 데미지 30% 무시후 200% 데미지(스공)로 되돌려줌 지속시간 180초

분노 : 前 : 물리공격력+30 지속시간 155초
後 : 액티브효과 : 물리공격력+15 지속시간 180초 타 버프와 중첩가능 / 패시브효과 : 물리공격력+15

셀프리커버리 : 前 : 4초마다 HP100 MP60 회복
(마스터레벨 20→10) : 後 : 공격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5% 만큼 HP회복 또한 4초마다 MP가 60씩 회복된다

스탠스 : 前 : 95%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지속시간 300초
(마스터레벨 30→10 3차스킬로 변경) 後 : 영구적으로 공격력+30, 95%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샤우트 : 前 : 10명의 적에게 280% 데미지와 95% 확률로 기절효과
(이펙트,사운드 변경)後 : 액티브효과 : 12명의 적에게 600% 데미지와 3초간 기절효과(맞아도 안풀림) 쿨타임 5초
패시브효과 : 영구적으로 상태이상 내성+20%

어드벤스드파이널어택 : 前 : 공격력+30 명중치+10% 60% 확률로 250%의 데미지로 두번공격
後 : 공격력+30 숙련도+10% 70% 확률로 250%의 데미지로 두번공격

몬스터마그넷 : 前(1레벨) : 마릿수 1
後(1레벨) : 마릿수 3

돌진 : 前 : 전방에 적이 없을시 전진불가
後 : 전방에 적이 없어도 전진가능, 범위증가

브레이브슬래쉬 : 前 : 범위 x축 175픽셀 y축 90픽셀
(이펙트 크기강화) : 後 : 범위 x축 200픽셀 y축 110픽셀

인레이지 : 前 : 콤보카운터 10개소모 데미지+60% 크리확률+20% 크리최소뎀+15% 타겟수1 지속시간240초
後 : 콤보카운터 10개소모 데미지+60% 크리확률+20% 크리최소뎀+15% 타겟수1
인레이지 상태에서 브레이브슬래쉬 사용시 각 공격마다 2회분할
(원래는 300%로 밑으로공격, 300%로 위로공격, 300%로 막타찌르기 공격)
(바뀌면 150%데미지로 밑으로 두번공격, 150%로 위로 두번공격, 150%막타 두번공격)
또한 인레이지는 스킬해제에 의해 해제되지 않으며
인레이지사용중 인레이지 재사용시 인레이지효과 사라짐(on/off 기능)

NEW 콤보차지 : 콤보카운터 5개를 소모하여 최대 6명의 적에게 300% 데미지로 5번 공격
단 이 스킬은 파이널어택이 발동되지 않으며
공격무효화 스킬을 무시하고 공격한다
(: 크래쉬 쿨타임으로 인해 적에게 공무가 잇을때 용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