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소비는 않적겠어요)
전 분노 : 155초간 물리 공격력 +30
후 200초간 물리 공격력 +30(모든스킬하고 중첩가능)
패시브 효과 : 크리티컬 추가 데미지 15%
전 파워리플렉션 : 180초간 받은 데미지의 30%를 흡수하고, 500%만큼 증폭시켜 적에게 되돌려 줌.
후 180초간 받은 데미지의 40%를 흡수하고, 200%만큼 증폭시켜 적에게 되돌려 줌.
전 콤보어택 : 200초간 지속, 최대 콤보 카운터 5개, 콤보 카운터 1개 당 데미지 5% 증가
후 200초간 지속, 최대 콤보 카운터 5개, 콤보 카운터 1개 당 데미지 5% 증가, 크리티컬 확률 3%
전 샤우트 : 최대 10명의 적에게 280% 데미지, 95% 확률로 8초간 기절
후 최대 10명의 적에게 600% 데미지, 95% 확률로 10초간 기절(범위 상향),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패시브 효과 : 콤보 카운터 소비시 20% 확률로 콤보 카운터가 소비되지 않음
전 브랜디쉬 : 대상의 방어력을 20% 무시하고, 3명의 적을 280% 데미지로 2번 공격
후 3명의 적을 280% 데미지로 2번 공격
전 어드밴스드 콤보 : 콤보 카운터 개 당 데미지 10%, 최대 콤보 카운터 10개, 80% 확률로 콤보 카운터 2개씩 충전
후 콤보 카운터 개 당 데미지 10%, 최대 콤보 카운터 10개, 90% 확률로 콤보 카운터 2개씩 충전
패시브 효과 : 콤보 카운터 소비시 40% 확률로 콤보 카운터가 소비되지 않음,
무기 숙련도 70%로 증가
전 브레이브 슬래시 : 최대 4명의 적을 300% 데미지로 3번 공격
후 대상의 방어력을 40% 무시하고, 5명의 적을 250% 데미지로 3번 공격
(컴뱃 마스터리 삭제)
전 인레이지 : 240초간 데미지 60% 증가, 크리티컬 확률 20% 증가, 최소 크리티컬 데미지 15% 증가, 모든 공격 스킬의 최대 타겟 수 1명으로 제한
후 데미지 60% 증가, 크리티컬 확률 20% 증가, 최소 크리티컬 데미지 15% 증가, 모든 공격 스킬의 최대 타겟 수
1명으로 제한(온오프 스킬화)
패시브 효과 : 메시레스 스탭의 공격속도 향상
(상상 스킬) 메시레스 스탭 : 대상의 방어력을 25% 무시하고, 160% 데미지로 4번 공격(1:1전용)
패시브 효과 : 메시레스 스탭에만 어드밴스드 파이널어택 발동율이 80%로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