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은 마스터를 기준으로 합니다.)
1차
아이언바디(마스터레벨:20)
전:MP 14소비, 300초간 물리방어력 300증가
후:MP 14소비, 250초간 물리방어력 250증가 패시프효과:회피율15%
파워 스트라이크(마스터레벨:10)
전:MP 11소비, 280%의 데미지로 1명의 적을 공격
후:MP 11소비, 300%의 데미지로 1명의 적을 공격
슬래시 블러스트(마스터레벨:20)
전:MP 10소비, 175%의 데미지로 6명의 적을 공격
후:MP 20소비 HP40소비, 185%의 데미지로 8명의 적을 공격
HP 증가(마스터레벨:10)
전:HP20% 증가
후:HP25% 증가
러닝(마스터레벨:10)
NEW:MP50소비, 30초간 200%의 이동속도로 이동, 대기시간 35초
2차
웨폰 마스터리, 웨폰 부스터(같음)
파이널 어택(마스터 레벨:20)
전:40%의 확률로 150%의 데미지의 파이널 어택 발동
후:65%의 확률로 140%의 데미지의 파이널 어택 발동
분노(마스터 레벨:20)
전:MP 20소비, 155초간 공격력 30상승
후:MP 30소비, 160초간 공격력 40상승 다른 버프들과 중첩 가능
파워 리플렉션(마스터 레벨:20)
전:MP20 소비, 180초간 받은 데미지의 30%를 흡수후 적에게 500%의 데미지로 되돌려줌
후:MP30 소비, 200초간 받은 데미지의 60%를 흡수후 적에게 300%의 데미지로 되돌려줌
피지컬 트레이닝(마스터 레벨:10)
전:영구적으로 힘30, 민첩30 증가
후:영구적으로 힘30, 민첩30, 공격력5 증가
러쉬(마스터 레벨:10)
전:MP15 소비 일정거리만큼 이동
후:MP30 소비 패치전의 러쉬의 1.3배만큼의 거리이동, 딜레이 삭제
더블 배쉬(마스터 레벨:20)
NEW:MP20 소비 220%의 데미지로 6명의 적을 2번 공격
3차
셀프 리커버리(마스터 레벨:20)
전:4초마다 HP100 MP60 회복
후:8초마다 HP10%, MP 6% 회복
콤보어택(마스터 레벨:20)
전:MP34 소비, 200초간 콤보1개당 5%의 데미지 상승
후:MP50 소비, 180초간 콤보1개당 5%의 데미지 상승, 공격력 콤보1개당 3% 상승, 패닉 코마로 콤보 누적 가능
패닉 코마, 매직 크래쉬, 찬스어택 같음
브랜디쉬(마스터 레벨:20)
전:MP 21소비 280%의 데미지로 3명의 적을 2번 공격, 적의 방어력 20% 감소
전:MP 30소비 200%의 데미지로 4명의 적을 3번 공격, 적의 방어력 25% 감소
샤우트(마스터 레벨:20)
전:???(마스터를 안해서 모름)
후:MP150 소비, 맵에 있는 10명에게 1000%의 데미지, 기절5초(다른공격을 맞아도 안풀림), 대기시간 10초
4차는 나중에 올립니다.
히어로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