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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추가/본인의견]캡틴1~4차상향패치안

CyArms
댓글: 8 개
조회: 700
추천: 1
2011-11-29 15:00:49

저는 카오스서버에 만랩캡틴인 CyArms 입니다.

 

이번패치 정말 말이아니죠 . 바로들어가겠습니다 .

 

제가 제시한내용은 모두 마스터시 수치입니다.

 

※추가로 1차 와 2차 ,3 차 상향패치안 제시해보겟습니다

 

4차 상향패치안 입니다.

 

[ 1차부터적지 왜 보기힘들게4차부터 적냐.... 이해해주십시요 ! 4차상향안 작성후 개인적인 연구를통해

  점차점차 추가로 구상해본 내용입니다! ]

 

1. [신스킬] 옥토퍼스 마스터

 

배틀쉽이 삭제되었지만, 아직추가패치가 어떻게진행될지모릅니다. 벼루일기 그림상에 왕문어를 배틀쉽화한 스킬이있습니다.

 

- 깊은바다에 사는 대왕문어를 탄다.각종 연계스킬을 사용할수있다.

   [탑승시 체력 1500 , 엠피 1500 , 공격력 20증가, 이동속도 40 , 점프력 20증가 ]

  

 

 

 

 

 

2. 퍼실레이드 벨런스,속도조정

 

현재마스터량은 잘모르지만 변경되었으면하는사항은 이러합니다.

 

- 옥토퍼스마스터상태일때사용가능[ 8명의적을 250% 7번 공격 , 방어무시20%]

 

- 속도는 배틀쉽캐논 과 동일하게

 

 

3 . 광역기스킬 상향&교체

 

현재 태섭기준으로는 , 에어스트라이크 - > 전함노틸러스호 입니다. 전함노틸러스는좀 아니잖아요 운영팀님들^^?

 

- 에어스트라이크 로 재교체 , 15명의적을 1200% 두번공격 ,재사용대기시간 20초

 

4. 럭키다이스 상향 

 

 캐논추가전까지 많은캡틴분들께서 제시하셧던 스킬을 캐논에넣어주게되었죠

 

- 럭키다이스 강화/  주사위 1 : 180초간 30%확률로 공격회피 로변경. 실패넘버 없음 . 재사용대기시간 180초

 

- 더블럭키다이스 : 100%확률로 주사위두개던짐 . 재사용대기시간 180초

 

 

5 . 파이렛스타일 변경

 

애매한 스킬이죠, 공격력 30증가란 위엄에서 눈이넘어갈수있지만 결코 효율성있는 스킬은아니라고봅니다 .

3차 버프와 중첩도안된다죠 ㅎ

 

- 180초간 공격력 20 , 체력 1000 , 엠피 1000, 스탠스 90 % , 모든속성내성 30% 증가 .

 

 

6. 레피드파이어 삭제, 해드샷변경

 

해드샷 스킬설명 : 고도의집중력으로 적의 머리에 총탄을 난사한다. 시야와 판단력이 흐려진 적은 방어율이낮아지고

                          일정확률로 크리티컬을받게된다 .

 

- 발당 MP 25 소모  , 190 % 데미지로 적의머리에 난사. 80%확률로 크리티컬데미지증가량 30% , 몬스터방어율60%무시

 

 

7 . 캡틴디그니티 삭제 . 신스킬 퍼실 댄스

 

퍼실댄스 스킬설명 : 옥토퍼스 마스터 탑승시 사용가능 옥토퍼스 마스터의 다리로 적을 공격하며

자신이있는곳으로 끌어모은다.

 

- 10명의 적을 400% 데미지로 끌어모은다. 100%확률로 스턴 [패시브 : 퍼실레이드 데미지 30%증가.이동속도15증가]

 

 

8. 크루커맨더쉽 삭제 , 신스킬 스피릿 가비오타 추가

 

크루커맨더쉽은 실질적으로 정말 효율성 이떨어집니다. 상향이아니라 하양이라해도 과언이아니죠 .

 

- 180초간 소환수 가비오타를 소환한다. 최대 6명의적을 170%데미지로 3번공격한다.

   [ 패시브 : 가비오타소환시  HP 30% 증가. 데미지 20% 증가 ]

 

 

 

 

3차 상향안입니다.

 

 

 

 

 1. 할로포인트 불릿 삭제 , 신스킬 마스터불릿 추가

 

   할로포인트 불릿은  물론 공격력 20은좋지만.. 700발이라는 탄환 제약이 있습니다. 티가 나진않지만

   어정쩡한 스킬은 그동안 기다려온만큼 있어선안된다고생각합니다 . 마스터리처럼 쓰지않아도되도록 수정해보았습니다.

 

스킬설명 : 해적으로써 총알의 장점을 파악하게된다 . 공격력과 크리티컬이 상승한다 . 단 불릿을 소지한경우에만 적용된다.

 

- 공격력 20 상승 , 크리티컬 10% 증가 .

 

 

2 . 불릿스매시 수정

 

- 300% 데미지로 두번공격하여 최대 8명의적을 밀어낸다 .

 

 

3. 어셈블크루 삭제 , 가비오타 재구성

 

어셈블크루는 제 상향안에선 삭제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소환수로 바뀐 가비오타를 추가해보겠습니다 .

 

- 120초간 데미지 150% 의 가비오타를 소환한다. 최대 4마리적을공격한다

 

 

 

 

4 . 발키리 페이션트 수정

 

너무 애매하죠 .. 위 4차 개편안 참고하고 짜보았습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적당히 !

 

- 물리방어력 , 마법방어력 30% 증가. 체력 1300 , 엠피 1300증가 

 

 

 

 

 

 

5 . 옥타쿼터덱 수정

 

 

-40초간 120%데미지의 문어 소환, 쿨타임 5초 [ 소환제한 따로없음  쿨되면 또 추가로쓸수있습니다.]

 

 

 

 

 

 

 

2차 상향안입니다.

 

2차는 두가지만 바뀌었으면좋겠습니다.

 

 

 

1 . 백스탭샷 상향조정

 

 

스킬설명 : 강력한 총기 반동으로인해 적을 공격후 뒤로 밀려나가게된다 . 적은 총기반동 충격에 의해 스턴에걸린다.

 

- 300% 데미지로 적을 공격하며 후방으로 점프, 90%확률로 스턴  [ 거리 증가 , 딜레이 감소 ]

 

 

2 . 윙즈 수정

 

윙즈는 위에 상향안대로 꾸려보겠습니다. 따로 이동스킬이 필요없을거같네요

 

 

스킬설명 : 스킬키를 누르고있으면 게이지만큼의 점프를한다 . 점프후엔 자동으로 낙하속도가 느려진다 .

 

- 스킬키를 누르고 게이지를 채운만큼 기존 점프보다 높은 점프를한다. 점프후 자동 하강한다.

 

 

 

 

 

 

1차 상향안입니다.

 

 

 

 

 

 

 

1 . 퀵모션 수정

 

 

- 명중률 , 회피율이 20% 증가한다 .

 

 

 

 

2 . 대쉬 변경

 

 

대쉬는 예부터 애매모호한 스킬이었습니다 제생각이지만 개인적으로 컴벳과 메카닉대쉬처럼 바뀌엇으면합니다 .

 

 

 

스킬설명 : 순간의 빠른속도 짧은거리를 재빠르게 이동 한다 .

 

- mp 5 소모 , 짧은거리 이동 

 

 

 

 

 

 

 

 

 

 

 

 

 

 

 

 

 

 

 

 

 

 

추가적으로 좀더 고쳐야할부분이있으시면 어감좋은 단어로 꼬집어주세요

 

 

그리고  이부분 너무 맘에든다 하시면 엄지들어주세요~

 

 

 

악플,공격성댓글 등은 가차없이 신고조치 들어가겠습니다 .

 

 

Lv2 CyA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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