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2가지로 압축하겠습니다.
1. 반레온 보상 개편
현재 전문기술은 거의 레시피가 주로 드랍되고 효율성이 좋은 아이템을 중심으로 제작되고있습니다.
다만.. 잊혀진 장비도 있습니다 (Ex.상위 반레온 아이템)
이런 장비의 유통성도 늘리는 겸에서 상위 반레온 아이템의 레시피를 코인을 받는 형식으로
NPC가 팔았으면 좋겠네요. 나름 옵션이 괜찮은데 묻히는거 같아서 .. 이럴꺼면 만들 이유가 없지 않습니까.
또한 반레온을 잡으면 나오는 코인이 문젠데.. 현재 사실상 토템구하는건 고렙의 경우 불가능합니다.
아니가 멸 ㅋ 종 ㅋ 크리를 먹어버렸으니요.. 토템역시도 반레온을 잡으면 같이 드랍되는 식으로 됬음 좋겠네요.
(Ex. 솔쿰후 나오는 엘릭,파엘 같이 60~70개를 뭉쳐서 2~3개 정도 떨어뜨리면 적당할듯 합니다.)
2. 몬스터북 부활.
이건 오래전부터 유저분들이 꾸준히 건의하고있는 안건입니다.
몬스터북은 과거(대략 2007~2008 시즌 예상합니다.)에 몬스터를 잡으면 일정 확률로 나오는 카드를 모으고
그 몬스터에 관한 스토리라든지 . 제일 유용한건 드랍아이템도 알려줬었습니다.
그게 어느순간부턴가 잠정적 개편이라면서 폐지되버리고 사실 지금 다시 하시는 분의 경우 몬스터북은 모르시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이 몬스터북을 부활 시켰으면 합니다. 나름대로 카드모으는건 재미요소가 되거든요. (저같은 경우도 카드 수집을위해서 비인기
몬스터도 오랫동안 막잡고 그랬습니다.) 특히. 비인기 몬스터를 잡으면 카드의 효율성이 높은 버프를 걸어준다면
인기사냥터에만 사람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는 메이플의 자리문제도 일부분 해소될꺼라고 생각합니다.
P.S. 제일 바라는 거지만. 만통도 300개 겹쳐지게 해주세요. 이건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