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사항
페이탈베놈 데미지 120%로 변경, 중복횟수 4회로 증가
어드밴스드 쉐도우 파트너 추가(패시브) 마스터레벨 20
스킬선행조건: 쉐도우파트너 마스터, 부메랑스텝/쿼드러플 스로우 15레벨 이상
쉐도우파트너를 쓰고 공격시 40%확률로 분신이 한마리가 더 생겨나 본체가 사용한 스킬과 같은 스킬을 시전하고 사라짐
(즉, 40% 확률로 사용한 스킬의 50%만큼의 공격을 하고 사라짐. 다르게 말하면 데미지20%증가 패시브 버프랑 같음)
일단 섀도어부터
스틸 이펙트&형식을 수정하여 부스와 연계가능하도록 변경
부스 패시브 효과중 스틸의 데미지 증가 강화
부스 후딜 소폭 감소(스틸과 유연하게 연계 가능한 정도)
연막탄 섀도어 본인의 크리티컬 확률 25%증가 효과 추가
연막탄 마스터레벨 20으로 감소
암살 후딜 감소, 이펙트 변경, 추가크리율 80%
암살 패시브효과 추가: 마스터시 크리티컬 확률 20% 상승
암살마스터레벨 20으로 감소
페이크: 회피 45% 스탠스 50%
다크 플레어: 파티원에게 적용된 공격을 반사, 다크플레어 시전자의 스탯공의 100%만큼 반사
나로
슈리켄 3차 스킬로 변경
데미지 241%로 두번공격, 타겟수 6마리 80%확률로 4초간 기절
쉐도우 스플릿 2차 스킬로변경
데미지 170%로 두번공격, 타겟수 5마리
쇼다운 삭제
페이크: 회피 55%
다크 플레어: 파티원에게 적용된 공격을 반사, 다크플레어 시전자의 스탯공의 100%만큼 반사
퍼지 에어리어: 공격력 방어력 -30효과 -20%로 변경, 범위 확대
어떤가요?
이건 아니다 싶은것은 지적해주시고
괜찮다 싶은스킬도 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설명조금 드리자면
아무래도 도적은 파티버프가 없는 전형적인 딜만 보고 데려가는 격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폭시류의 어파의 효율을 페이탈베놈만으로는 따라가기 힘든 면이 있어서
어드밴스드 쉐도우 파트너(도적형 어파널정도라고 할 수 있지요 40%확률로 분신이 2번 치는...위에서 설명 드렸다시피 바꿔보면 100% 확률로 20%의 추가데미지를 주는 것과 동일합니다)
섀도어의 경우 근접인데 스탠스가 없어 회피로만은 부족한 점이 없잖아 있어 페이크에 스탠스를 줬구요
부스의 무적시간은 유용한 편이므로 후딜을 적당히 감소하되 없애지는 않는 대신 연계가 바로 될정도로?만 감소해주고
크리율이 없는 섀도어에게 연막탄의 옵션을 더욱 맞게 변경하고 암살 컨셉에 맞게 추가크리율과 크리티컬 패시브 효과를 추가
암살의 후딜 감소
나로의 경우 원거리므로 스탠스보다는 회피율을 10% 보강해줬구요
퍼지에어리어의 스킬 효과와 효과범위를 상향
그리고 윈드 탈리스만이라는 밀격스킬 때문에 잘 쓰이지 않는 쉐도우 스플릿을 2차로
그리고 더 유용한 슈리켄 버스트를 3차로 올렸구요
더 개선이 필요한점이나
지나치다고 생각하는점
근거를 들어서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