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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메이플스토리 팔라딘 4차 스킬 개편 및 상향

아이콘 칼루나기획팀
조회: 3391
2013-05-30 16:00:26

▶ 해당 내용은 2013.05.28(화) 테스트 서버 Ver. 1.2.478 업데이트를 토대로 작성 하였습니다.
▶ 모바일에서는 움짤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PC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 스킬 이펙트는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한 것으로 실제 스킬 시전 속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저의 모든 게시물은 퍼가셔도 좋으나 "기획팀의 메이플스토리"라는 출처는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팔라딘 4차 스킬 변경 정보 ★

 

 


가디언 스피릿


스킬 설명 변경 전.
자신의 모든 속성 내성과 상태이상 내성을 강화한다.
또한 방패 착용 시 일정확률로 적의 공격을 막는다.
추가로 근접 공격을 블록하면 공격자를 일정 시간동안 기절시킬 수 있다.
(마스터 레벨 : 30)


스킬 설명 변경 후.
가장 가까운 아군 한 명을 부활시키고 일정 시간동안 부활한 아군과 자신에게 무적 효과가 적용된다.
(마스터 레벨 : 2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전.
- 모든 속성 내성 30%, 상태이상 내성 30% 증가, 40% 확률로 적의 공격을 블록, 근접 공격 블록 시 대상을 6초간 기절시킴.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후.
- MP 50 소비, 가장 가까운 아군 부활 후 20초 간 무적.
- [재사용 대기 시간 : 600초.]

 

 

 


돌진 (스킬 삭제)


스킬 설명.
전방으로 거칠게 돌격하며 자신 앞에 있는 적 다수를 밀고 지나간다.
(마스터 레벨 : 3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MP 47 소비, 500% 데미지로 최대 15명의 적을 공격하며 이동.

 

 

 


디바인 차지


스킬 설명 변경 전.
일정시간 동안 무기에 성속성을 부여하고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차지 블로우 사용 시, 확률적으로 봉인된다.
(마스터 레벨 : 20)


스킬 설명 변경 후.
순간적으로 무기에 성 속성을 부여해 적들에게 성 속성 데미지를 입히고 침묵시킨다.
라이트닝 차지로 기절한 적 공격 시 더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마스터 레벨 : 3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전.
- MP 35 소비, 300초 동안 무기에 성속성 부여, 150% 데미지, 차지 블로우 사용 시 90%의 확률로 6초간 봉인.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후.
- MP 45 소모.
- 최대 6명의 적에게 405%로 3번 공격.
- 100% 확률로 10초 동안 침묵.
- 라이트닝 차지 효과로 기절한 적 공격 시 120% 추가 데미지.

 

 

 


매직 크래쉬 (신규 스킬)


스킬 설명.
일정확률로 주변 적들에게 적용된 모든 버프를 해제하며, 지정된 시간동안 버프 효과가 적용될 수 없도록 제한한다.
(마스터 레벨 : 1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MP 15 소비, 100% 확률로 모든 버프 해제, 22초간 버프 효과 제한.
- 재사용 대기 시간 60초.

 

    

 

 


몬스터 마그넷 (스킬 삭제)


스킬 설명.
전방의 적 다수를 자신의 앞으로 끌어 당기며 공격한다.
대상은 일정시간동안 기절 상태에 빠진다.
(마스터 레벨 : 3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MP 22 소비, 350%의 데미지를 주며 최대 6명의 적을 자신의 앞으로 끌어당김, 5초간 기절.

 

 

 


보이드 엘리멘탈 (신규 스킬)


스킬 설명.
일정 시간동안 모든 속성 차지가 적의 속성을 무시하며 디바인 차지를 제외한 차지 스킬들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마스터 레벨 : 3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MP 30 소비, 180초 동안 모든 차지 스킬이 적의 속성 100% 무시.
- [패시브 효과 : 플레임 차지, 블리자드 차지, 라이트닝 차지 스킬의 데미지 60% 증가.]

 

 

 


블래스트


스킬 설명 변경 전.
적 하나에게 강력한 다단히트 공격을 날린다.
블래스트는 방어력 무시 효과와 추가 크리티컬 확률이 적용되며 일정확률로 대상을 즉사시킬 수 있다.
(마스터 레벨 : 30)


스킬 설명 변경 후.
단일 적을 강력하게 공격하며 충전된 엘리멘탈 차지 개수에 따른 버프 효과를 짧은 시간동안 얻을 수 있다.
(마스터 레벨 : 3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전.
- MP 24 소비, 290% 데미지로 6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력 30% 무시, 추가 크리티컬 확률 50%, 10% 확률로 즉사.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후.
- MP 24 소비, 290% 데미지로 6번 공격.
- 엘리멘탈 차지 수에 따른 효과.
- 1~2개 : 크리티컬 확률 40% 증가.
- 3~4개 : 방어 무시 비율 30% 증가.
- 5개 : 총 데미지 40% 증가.

 

 

 


블래싱 아머 (스킬 삭제)


스킬 설명.
피격 시 일정확률로 개인 보호막이 생성되어 90초동안 최대 10번의 피해를 흡수하고 캐릭터의 물리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한번 발동되면 일정 시간동안 재생성 되지 않고, 적의 공격으로 해제되지 않는다.
(마스터 레벨 : 1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피격 시 50% 확률로 개인 보호막 생성, 90초 동안 물리 공격력이 30 증가하며 최대 10번의 피해를 흡수, 발동 시 30초 동안 보호막 재생성 불가.

 

 

 


생츄어리


스킬 설명 변경 전.
거대한 망치로 지면을 내리쳐 다수의 적을 동시에 공격하여 적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준다.
(마스터 레벨 : 30)


스킬 설명 변경 후.
거대한 망치로 지면을 내리쳐 15명 이하 다수의 적을 동시에 공격한다.
공격을 받은 대상은 체력이 1만 남고 모두 소진되며 보스에게는 치명적인 데미지를 준다.
(마스터 레벨 : 3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전.
- MP 60 소비, 최대 15명의 적을 공격, 보스 몬스터 공격 시 425% 데미지로 4번 공격.
-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후.
- MP 60 소비, 15명의 적을 공격, 보스 몬스터 공격 시 1320% 데미지로 4번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스탠스


스킬 설명 변경 전.
일정시간동안 적의 공격에도 뒤로 물러서지 않는 상태가 된다.
(마스터 레벨 : 30)


스킬 설명 변경 후.
영구히 적의 공격에도 뒤로 물러서지 않는 상태가 된다.
(마스터 레벨 : 3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전.
- MP 60 소비, 300초간 100%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후.
- 스탠스 확률 60% 증가.

 

 


아킬레스 (스킬 삭제)


스킬 설명.
영구적으로 신체를 강화하여 적에게 입는 피해를 감소시킨다.
(마스터 레벨 : 3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적에게 입는 데미지 20% 감소.

 

 


어드밴스드 차지


스킬 설명 변경 전.
차지 블로우의 데미지와 최대 타겟의 수, 공격횟수를 증가시키며, 차지 상태에서의 무기 숙련도를 향상시킨다.
차지 블로우로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적을 즉사시킨다.
필요 스킬 : 차지 블로우 20레벨.
(마스터 레벨 : 10)


스킬 설명 변경 후.
각 속성 차지 스킬의 최대 타겟의 수, 공격횟수, 버프 유지 시간을 증가시킨다.
차지 스킬로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적을 즉사시킨다.
(마스터 레벨 : 1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전.
- 차지 블로우의 데미지 230%, 최대 타겟 8, 공격횟수 6회, 차지 상태일 때 무기 숙련도 70%로 증가, 차지 블로우로 공격 시, 10% 확률로 즉사.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후.
- 엘리멘탈 차지 버프 유지 시간 10초, 최대 타겟 2, 공격횟수 2회 증가.
- 차지 스킬로 공격 시 10% 확률로 즉사.

 

 


용사의 의지


스킬 설명.
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
단, 일부 상태 이상 효과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마스터 레벨 : 5)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없음.
- MP 30 소비, 재사용 대기시간 360초.


스킬 이펙트만 변경.

 

 

 


팔라딘 엑스퍼트 (신규 스킬)


스킬 설명.
팔라딘으로서 익혀야 할 모든 것을 깨우쳐 무기 숙련도와 방어력,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가 증가하고, 착용한 무기 종류에 따라 데미지, 혹은 방어 무시 비율이 증가한다.
둔기 계열 : 적 방어 일정 비율 무시.
검 계열 : 데미지 증가.
필요 스킬 : 웨폰 마스터리 10레벨 이상.
(마스터 레벨 : 30)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숙련도 70%, 방어력 400,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5% 증가.
- 검 착용 시 크리티컬 최대 데미지 10% 증가.
- 둔기 착용 시 적의 방어 무시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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